본문 바로가기
20대의 기억

김포 감성 끝판왕 백금당 카페 총정리(메뉴, 분위기, 주차, 위치)

by KM95 2021. 4. 30.
728x90
반응형

김포 장기역 근처에 위치한 백금당이라는 카페를 갔다 왔어요 

 

장기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로 5분 정도 걸으면 있어요 

카페 안 분위기는 굉장히 초원에 혼자 있을 카페의 느낌인데 

생각보다 큰길 근처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역에서 가까운 카페 중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

사진에 보이는 메뉴는 백금당에 대표 메뉴 같은데 

 

요즘에 밀크티에 빠진 저는 

밀크티를 먹었답니다

 

 

밀크티가 담겨져있는 저 컵이 너무 빈티지하지 않나요??

저 감성에 푹 빠져 버렸어요 

음료를 하나 시키면 비스켓도 하나씩 줍니다~

 

저랑 같이간 친구들은 밀크티가 아닌 음료를 시켰어요 

 

 

컵받침으로 나오는 저 나무받침도 감성 플러스 점수... 

 

백금당 공간에 있는 동안 굉장히 생각이 맑아지고 편안했어요 

 

!백금당의 포토존!

빈티지한 사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맘에 쏙 들 것 같은 포토존입니다 

따뜻한 분위기가 카페를 감싸고 있어요

 

*감성을 더하고 싶어서 아이폰8으로 찍은 건 안 비밀 ㅎㅎ

 

 

백금당의 메뉴를 정리해둔 메뉴판인데 

코팅된 종이가 아닌 일반 종이에 글이 적혀있어서 

카페의 감성가 너무 잘맞는 메뉴판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주차는 앞뒤에 공간이 따로 있는 거 같진 않더라고요 

카페 근처에 차를 세우고 와야하는 불편함이 조금 있을 거 같아요 ㅠㅠ 

 

저는 차가 없이 도보로 이동해서 괜찮았는데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이점을 알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총평 : 분위기에 취한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더라고요 카페 인테리어부터 노래가 너무 찰떡이라 

안에 들어가 있는 동안 다른 세상에 있는 기분이었어요 

 

전 자주 찾아갈 의향이 있는 카페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한번 찾아가 보는게 어떨까요??

 

20대 기억 저장소를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아름다운 기억을 간직하는 공간에서 송페올림.

728x90
반응형

댓글